디어유 버블 매출 : 포스트 코로나 아이돌 산업 지탱하는 온택트 콘텐츠 시대 이슈와치 뉴스엔
주디어유 회사 소개 기업정보 근무환경 복리후생 하는 일 회사위치 채용정보 연봉정보 등을 사람인에서 확인해보세요. 버블 운영 sm 자회사 디어유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위버스 디어유 유니버스 탐색전 끝 팬덤 플랫폼 더 치열해진다
팬 메신저 플랫폼 업체 디어유가 기업공개IPO를 통해 대규모 자금 조달에 나선다.
디어유 버블 매출. 디어유는 2019년 230억원 지난해 22억원의 적자를 냈지만 버블 출시 이후인 올해 상반기 누적 순이익 54억원을 달성했다. 조달한 자금 가운데 460억원을 세계적인 가수와 스포츠 스타를 영입하는 데 투자한다. 2년 전만 해도 연간 80억원 규모의 영업 적자를 냈지만 올해 상반기엔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468 증가한.
팬덤 플랫폼 버블을 운영하는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디어유가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를 통과했다. 영업이익률도 36에 달할 정도로 높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81억원 -4억원에서 66억원으로 탈바꿈했다.
2019년 81억원 지난해 4억원의 영업손실을 내던 디어유는 올 상반기 기준 매출액 184억원 영업이익 66억원을 기록했다. 29일 디어유가 제출한 증권신고서에 따르면 디어유의 총 공모주식수는 330만주 주당 희망 공모가 밴드는 1만80002만4000원이다. 디어유 재무제표 연결포괄손익계산서 디어유 실적.
아티스트와 팬이 소통하는 글로벌 팬 메신저 플랫폼 디어유 버블. 매출이 2018년 4억 2019년 17억 2020년 130억 으로 매출 연평균 성장률cagr 이 무려 247 나 되네요 물론 시장자체가 크지 않았기에 이러한 성장률이 나올 수 있는거고 앞으로가 더 중요하겠네요. 디어유는 이번 ipo 추진으로 기업 인지도를 제고하고.
디어유는 올해 1분기 매출 89억 원. 영업손실도 4억원에 불과했다. 버블 인기에 디어유 실적도 큰 폭으로 개선됐다.
팬 메신저 플랫폼 버블Bubble 운영사인 디어유가 오는 11월 코스닥 상장에 도전한다.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468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이로써 jyp가 보유한 디어유 지분은 총 233로 늘어나며 누적 투자 금액은 약 214억원에 이른다.
올해 1분기에는 매출액 89억원 영업이익 32억원을 기록 작년 총 매출액130억원의 74를 1분기 만에 거둬들이면서 sm엔터의 1분기 실적에도 보탬이 됐다. 이 스토어를 활용하여 채팅방 프로필 꾸미기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디지털 아이템이나 차별화된 굿즈를 살 수 있게 됩니다. 버블의 성공으로 디어유 실적은 올해 상반기 처음으로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공모 자금은 희망밴드 상단 기준 792억원이다. JYP SM 자회사 디어유 버블 지분 233 취득플랫폼 연대 - 스타투데이 작성자-박세연 섹션-musics 요약-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손잡고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을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으로 도약시킨다. 디어유버블 구분별 이용자 비중은 해외 70 여성 97 29세 이하 86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020대 여성이 주로 이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한류 팬을 대상으로 한 메신저 플랫폼 사업을 영위. 이로써 jyp가 보유한 디어유 지분은 총 233로 늘어나며 누적 투자 금액은 약 214억원에 이른다. 역사 편집 디어유의 모태는 2015년 3월에 설립 된.
전 세계에서 팬이 많은 스타를 영입해 서비스 중인 디어유 버블DearU bubble의 인지도를 높이고 세계적인 플랫폼으로 만든다는. 2020년 이후 매 분기 연속 최대 매출을 경신 중이다. 디어유 수익성이 개선되고 있는 점도 호재다.
프라이빗 메신저 서비스 DearU bubble 모바일 노래방 서비스 에브리싱 팬클럽 관리 서비스 Lysn 기업 내 메신저 서비스 돈톡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어유 실적이 버블의 성장성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지난해 매출은 130억원으로 올해 상반기에만 184억원을 올리며 이미 지난해 연매출 기록을 넘어선 상황이다.
이 같은 배경에는 지난해 초 시작한 디어유 버블의 역할이 핵심적이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학희 디어유 부사장은 최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리슨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슈퍼주니어 엑소 등 sm 소속 아티스트와의 스타 채팅 서비스를 한정 이벤트로 진행했는데 당시 뜨거운 호응이 있었다라며 이를 통해 메신저 서비스와의 결합을 통해 버블의 사업화를 구상하게. 이 회사의 주력사업은 지난해 2월 출시한 디어유 버블이다.
현재 버블의 주요 구독층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에 관심이 높은 글로벌 mz세대 여성층으로 약 97에 해당하며 연령대 별로는 1020대 비중이 86로 가장 높다. 디어유 는 SM엔터테인먼트 의 IT 계열사다. 디어유는 올해 상반기에 매출액 184억원 영업이익 66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매출 비중이 70에 달한다. Jyp는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디어유 버블 서비스에 입점한 당사 아티스트와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전략적 투자 투자 수익을 고려한 재무적 투자라고 밝혔다. 연예인과 팬의 흥미가 이어질 수 있도록 기존 디어유 버블 채팅방에서 이뤄지던 소통 채널을 확장해 가상현실 속에서.
디어유는 올해 1분기 매출 89억 원 영업이익 32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버블의 매출 비중이 9319에 달할 정도로 지나치게 절대적입니다. 버블은 플랫폼 경쟁력이 지속적으로 강화되는 선순환 구조를 확립했다.
Jyp는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디어유 버블 서비스에 입점한 당사 아티스트와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전략적 투자 투자 수익을 고려한 재무적 투자라고 밝혔다. 매출 구조는 70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 중으로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파급력을 증명했다. 버블 구독자가 늘면서 매출도 자연스럽게 증가하는 추세다.
매출 구조는 70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 중으로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파급력을 증명했다.
디어유 코스닥 상장 통해 글로벌 No 1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포부
4대 엔터 기획사의 상반기 매출액 영업이익과 3분기 전망 네이버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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